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인천광역시교육청, 인천형 직업교육 혁신지...
인천 부평구보건소, 청천초등학교에서 등굣...
인천 부평구, ‘북한이탈주민지원 지역협의...
인천교통공사, 사내 디지털인재 ‘DT과제해...

옹진군, 한국건강 관리협회 인천지부와 암 환자 치료비 지원 협약 체결

등록일 2023년02월21일 22시12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인천광역시 옹진군(군수 문경복)은 21일 보건소 대강당에서 (사)한국건강 관리협회 인천지부(본부장 이종욱)와 암 환자 치료비 지원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국건강관리협회는 사회공헌기금 4천만원을 암 투병으로 고통을 겪는 옹진군 취약계층 주민에게 지원하게 되며,암 환자 치료비 지원 사업 대상은 암종 구분 없이 모든 암 환자이고, 1월 고지된 건강보험료가 직장가입자는 117,000원 이하, 지역가입자는 62,500원 이하, 그리고 의료급여 수급자가 부담한 의료비 중 1인당 200만원까지 지원한다.

 

현재까지 옹진군과 한국건강관리협회는 암 발생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을 위해 암 치료비 총 2억 9천 6백여만 원을 지원하였으며 284명의 암 환자에게 도움을 줬다.

 

 옹진군(군수 문경복)은 “이번 협약을 통해 옹진군 암 환자의 치료비에 대한 부담을 덜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앞으로도 군민이 암 걱정 없이 건강하고 신나는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그리고, 한국건강관리협회 인천지부(본부장 이종욱)는 “옹진군민들이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옹진군과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