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인천 연수구, 겨울철 자연재난 대비 현장 ...
인천 동구, 아동학대 예방 연합캠페인 실시
강화군, 2025년 유기질비료 지원사업 신청 ...
인천남부교육지원청, ‘찾아가는 IoT 스마...

인천 부평구보건소, ‘2018 인천 장애인 탁구 어울림 생활체육대회’ 참가

올해의 인테리어 트렌드는 바로 '친환경'

등록일 2018년11월10일 14시47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인천 부평구보건소는 11월 10일 연수구 인천장애인 국민생활체육센터에서 열린 ‘2018 인천 장애인 탁구 어울림 생활체육대회’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올해 탁구대회는 인천장애인탁구협회 주관으로 인천지역 6개 장애인 탁구동호회와 3개 비장애인 동호회 등 100여 명이 참여했다.

 

구보건소 장애인 생활체육 동호회 회원 10여 명은 올해 처음으로 참여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뽐냈다. 대회 결과 김호근씨가 단식 1위, 김선묵씨가 복식 2위를 차지했다.

 

구보건소는 지역사회중심재활사업의 하나로 2017년 9월부터 ‘스포츠로 재활 요가, 탁구 교실’을 운영하고 있다. ‘스포츠로 재활-탁구 교실’은 주 1회 진행하며 인천에서는 처음으로 인천장애인체육회와 연계해 강사를 지원받고 있다.

 

대회에 참여한 한 회원은 “한손을 못 쓰니 서브 넣는 것이 불안했는데 막상 경기에 참가하니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어울려 스포츠를 하는 것 자체가 의미 있고 즐겁다”고 말했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5 내려 1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