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인천 부평구, 2024년 제1차 청년창업 재정...
정기수 인천중부소방서장, 봄철 화재 대비 ...
인천 동구, 해빙기 가스시설 지도 점검 실...
인천 연수구, 직원들의 번뜩이는 아이디어 ...

대한체육회, 국가대표 선수 치아용품 전달식 열어

등록일 2022년09월27일 21시21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는  27일 오전10시 퍼스트엠버㈜(대표 허정) 및 화이트타이거즈(대표 이종선)와 진천 국가대표선수촌에서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치아 건강을 위한 치아용품 전달식을 개최했다.

 

콜게이트 공식 수입사 퍼스트엠버㈜와 연예인 사회공헌 단체인 화이트타이거즈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의 치아 건강을 위해 콜게이트 아이시 쿨민트 250g 치약과 슬림소프트 차콜 칫솔 4입 800세트를 전달했다.

 

이날 행사는 유인탁 국가대표선수촌장, 퍼스트엠버㈜ 유재환 이사, 화이트타이거즈 이종선 대표, 개그맨 정현수 씨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환영인사, 전달식, 사진촬영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전달식에 함께한 이종선 화이트타이거즈 대표는 “오늘 이 자리를 통해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지원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고, 전달한 물품이 선수들의 치아 건강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에 유인탁 선수촌장은 감사를 표하며 “전달 받은 치아용품이 국가대표 선수단의 치아 건강을 책임지게 될 것”이라며, “선수들의 편의를 위한 지원에 감사드린다”고 화답했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