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가천문화재단, 제8회 과거시험 시상식 개최
인천 서구, 겨울철 설해 대비 도로 제설을 ...
인천 중구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부모 집단...
강화군, 겨울철 도로 제설작업 준비 완료

인천 서구, 세계 자살예방의 날 기념 행사로 ‘영화로 보는 생명사랑 토크 콘서트’ 개최

등록일 2022년09월08일 17시45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 인천 서구(구청장 강범석)가 세계 자살예방의 날 기념 행사로 ‘영화로 보는 생명사랑 토크 콘서트’를 지난 7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2년만으로 대면 행사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사전 접수를 통해 서구 주민 200명이 참여했다.


1부는 개회사, 축사, 생명지킴이 임명장 수여식, 생명지키기 7대 선언문 낭독 등이 진행됐고 자살예방 인식도 조사, 서구정신건강복지센터 홍보부스를 통해 여러 정신건강 관련 정보를 제공하기도 했다.


2부 순서로 영화 ‘맨체스터 바이 더 씨’를 감상하고 정신건강의학과 이용석 전문의와 ‘견딜 수 없는 아픔은 치유될 수 있을까?’라는 주제로 영화를 통해 일상생활 속 정신과 증상과 편견, 문제 해결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기도 했다.


강범석 서구청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생명의 소중함을 되새기며 주변 가족과 친구들을 돌보며 소외된 이웃에게도 손을 내미는 따뜻하고 건강한 사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