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동행복권, 로또6/45 1129회 1등 당첨번호 5...
인천병무지청, ’25년도 현역병 입영일자 ...
인천 부평구청소년수련관, ‘유스사이버가...
인천 남동구, 2024 구정백서 발간…주요 사...

인천 남동구 여성합창단, ‘찾아가는 음악회’ 개최

등록일 2022년07월27일 21시35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인천 남동구 여성합창단이 지난 22일 남동구청 지하 1층 ‘문화공간 뜨락’에서 구민과 구청 직원들을 위한 ‘찾아가는 음악회’을 개최했다.

 

27일 구에 따르면 이번 음악회는 코로나19 감염병 확산으로 인해 문화 공연을 접하기 어려웠던 구민들과 방역관리로 지친 직원들을 위로하기 위한 것으로, 코로나19 발생 이후 3년 만에 대면으로 마련됐다.

 

이날 임성민 지휘자의 지휘 아래 30명의 단원은 조용필의 ‘바람의 노래’, 민요 ‘아리랑’, 이선희의 ‘아름다운 강산’을 포함해 총 5곡의 노래를 선보이며, 청사를 방문하는 구민과 직원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선사했다.
 
박종효 남동구청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문화예술공연사업이 크게 위축됨에 따라 구민들이 문화예술에 목말라하는 것을 알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문화예술에 소외된 지역을 찾아가 다양한 공연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남동구 대표 문화사절단으로 문화·예술 진흥에 앞장서고 있는 남동구 여성합창단은 지난 2001년에 창단된 이래 해마다 정기 공연을 개최하고, 지역축제·행사 등에서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