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인천병무지청, 연세검단치과와 병역명문가 ...
인천 서구문화재단, 공연으로 만나는 프랑...
인천 서구, ‘결핵ZERO!’ 결핵 예방 캠페...
인천 연수구, 음식점 경영 컨설팅 서비스 ...

인천 남동구 '올해의 책 작가와의 만남'행사 운영

등록일 2022년07월20일 22시21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인천시 남동구 구립도서관은 오는 8월 25일부터 9월 29일까지 ‘남동구 올해의 책 작가와의 만남’ 행사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구민 참여로 선정된 남동구 올해의 책의 작가를 초청해 구민이 함께 읽고 토론하는 독서 운동을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의 책은 ‘코로나19 기록 연계 인문을 통한 공감’이란 주제로 어린이 부문,  걱정 세탁소(홍민정 지음, 김도아 그림) 청소년·성인 부문,시간을 잇는 아이 1918_2020(정명섭, 박지선 지음)이 각각 선정됐다.

 

구립도서관은 코로나19 사태와 4차산업혁명이 바꾼 개인의 일상과 변화된 사회의 모습을 살펴보고 개인과 공동체가 더불어 행복한 세상을 고민하는 취지로 올해의 책을 선정했으며, 지역 내 학교, 작은 도서관 등과 함께 독서 릴레이 운동을 추진하고 있다.

 

구립도서관은 8월 25일 오후 4시 홍민정 작가, 8월 27일 오후 2시 정명섭 작가와의 만남을 오프라인 행사로 진행하고, 9월 29일 오전 10시에는 김도아 작가와의 만남을 온라인 행사로 진행할 예정이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