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인천 서구, 2024년 공중위생서비스 평가 실...
인천시, 노후·고위험 시설 590개소 집중안...
인천서구가족센터, 중장년 1인가구 동아리 ...
옹진군, 제9기 옹진군농업대학 입학식 개최

인천교통공사, 희망나눔 천원기부 캠페인 실시

등록일 2022년07월04일 23시3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인천교통공사(사장 정희윤)는 임직원의 자발적인 기부활동 참여를 통해 ESG 경영을 실천하고자 4일 본사 1층 이룸에 ‘희망나눔 천원 기부함’을 설치했다고 밝혔다.

 

공사는 지난달 13일부터 본사 1층 이룸에 구매 금액의 10%가 사회복지단체에 자동 기부되는 기부형 자판기를 설치하여 운영 중이며 그 옆에 천원 기부함을 비치하여 임직원들이 다양한 형태로 기부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기부존을 마련하게 됐다.

 

같은 날 출범한 공사 제3기 청년보드의 발대식 직후 정희윤 사장은 노동이사, 청년보드 위원 20여 명과 함께 천원 기부에 동참하는 캠페인을 실시했으며, 희망나눔 천원 기부함을 통해 조성된 모금액은 청년보드가 직접 관리하면서 취약계층 돕기 등 사회공헌활동 추진에 필요한 재원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공사 정희윤 사장은 “천원으로 할 수 있는 일은 많지 않지만 임직원 모두가 함께한다면 소액 모금으로도 커다란 가치를 만들 수 있을 것”이라며 “인천교통공사는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함으로써 ESG 경영을 실천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인천 대표 공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