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인천 부평구, 2024년 제1차 청년창업 재정...
정기수 인천중부소방서장, 봄철 화재 대비 ...
인천 동구, 해빙기 가스시설 지도 점검 실...
인천 연수구, 직원들의 번뜩이는 아이디어 ...

인천항만공사, 중소기업용 홈페이지 제작 지원

등록일 2022년06월20일 22시22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최준욱)는 마케팅 활동에 애로사항을 겪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홈페이지 신규 제작과 개선을 돕는 ’2022년 홈페이지 제작 지원사업‘ 참여기업을 내달 8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IPA는 지난해 해당 사업을 처음 도입했으며, 선정된 중소기업에게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과 2년간의 홈페이지 유지비용 등을 지원한다.
 

인천항에서 수출입 실적이 있거나, 인천시 소재 해운·항만·물류 기업 등의 중소기업이라면 본 사업에 신청 가능하며, 인천항 기여도 등에 대한 종합평가를 거쳐 3개 기업을 최종 선정할 계획이다.

 

특히, 올해는 평가항목에 홈페이지 노후화 정도를 신설하여 홈페이지를 보유하지 않은 기업뿐 아니라, 홈페이지 개선이 필요한 기업까지 지원대상을 확대했다.

 

이메일(jmseol@icpa.or.kr), 우편 또는 방문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서류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IPA 대표 홈페이지(국민소통-알림마당-새소식)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천항만공사 이은정 디지털혁신팀장은 “올해로 2회째를 맞는 홈페이지 제작 지원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의 온라인 마케팅 역량이 향상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협력기업의 경쟁력 제고를 위해 다양한 지원사업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