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인천병무지청, 부천공업고등학교에서 각 군...
인천 서구, 집단급식소 식품위생 전수 점검...
인천 중구, 용유·무의지역 ‘건강충전 행...
인천 부평구청소년수련관, 2024 별자리캠프...

인천테크노파크-인천지식재산센터, 스타트업 지원 맞손

등록일 2022년06월16일 21시58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인천테크노파크(인천TP)와 인천지식재산센터는 16일 오후 송도국제도시 인천스타트업파크 인스타Ⅰ 6층 커넥트홀에서 스타트업(신생 벤처기업) 및 중소기업 협력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이번 협약체결로 인천지식재산센터는 인천스타트업파크 입주기업과 지원기업의 성장 및 기업 경쟁력 향상을 돕는 지식재산 컨설팅 서비스 제공 및 지식재산권 창출·보호·확산을 지원한다.

 

인천TP는 기업들이 이 같은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도록 돕는 한편 만족도 조사 등을 통해 프로그램이 효율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된다.

 

심원보 인천TP 스타트업파크센터장은 “인천스타트업파크 입주·지원기업의 지식재산권 취득 및 보호 등에 적잖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스타트업의 고충을 덜어 성장에 속도를 낼 수 있도록 뒷받침하겠다”고 말했다.

 

미국 실리콘밸리와 같은 개방형 혁신 창업 거점을 목표로 하는 인천스타트업파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스타트업 지원 공간으로, 60여 개 사무실과 40여 개 회의실, AIoT(지능형사물인터넷) 실증지원랩 등을 갖추고 있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