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동행복권, 로또 974회 1등 당첨번호 1, 2, ...
인천 동구, ‘안심콜 출입관리 서비스’ 무...
인천 서구, 공회전 제한지역 안내표지판 확...
인천 미추홀구청 신청사 건립사업 우선협상...

대한체육회, 소문사와 인쇄 및 출판서비스 부문 공식 후원 계약

등록일 2021년05월12일 22시08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는 ㈜소문사(대표이사 김수진)를 대한체육회 인쇄 및 출판서비스 부문 공식 후원사로 선정하고, 12일 오전 10시 올림픽문화센터에서 계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조용만 대한체육회 사무총장과 ㈜소문사 김수진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대한체육회 인쇄 및 출판서비스 부문 공식 후원사로 선정된 ㈜소문사는 2024년 말까지 올림픽, 아시안게임 등 국제대회에 출전하는 국가대표 선수단(팀코리아) 편람 등 각종 인쇄·출판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기관 엠블럼, 캐릭터 ‘달리’ 등 대한체육회 지식 재산을 활용한 마케팅 권리도 갖게 된다.

 

조용만 대한체육회 사무총장은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에서 입장권, AD카드 등 다양한 인쇄물을 제작했던 소문사와 다시 공식후원사 협약을 이어갈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이번 2020 도쿄올림픽 편람 제작을 시작으로 체육회의 다양한 출판물이 고품질로 제작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소문사 김수진 대표이사는 “인쇄 시장이 많이 축소하고 있지만 소문사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장 상황에서 차별화를 만들어나가고 있으며 대한체육회뿐만 아니라 국가대표 선수들이 독창적인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도록 통합 인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서비스를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소문사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 공식 공급사로서 디자인·출판·인쇄 부문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였고, 2018 자카르타-팔렘방아시안게임, 2018 부에노스아이레스하계청소년올림픽대회, 2019 나폴리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 제99회·100회 전국체육대회 등 다수의 국내외 종합경기대회에서 팀코리아의 든든한 파트너로 활동한 바 있다.

 

대한체육회는 공식 후원사인 ㈜소문사와 함께 국가대표 선수단(팀코리아)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펼쳐나갈 예정이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