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인천 서구, 2024년 공중위생서비스 평가 실...
인천시, 노후·고위험 시설 590개소 집중안...
인천서구가족센터, 중장년 1인가구 동아리 ...
옹진군, 제9기 옹진군농업대학 입학식 개최

인천테크노파크, 인공지능-스타트업 세미나 개최

등록일 2020년08월17일 22시54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인천테크노파크(인천TP)와 인천시는 오는 20일 오후 1시 미추홀구 경인로 229 인천IT타워 2층 인천창업카페에서 ‘인천 인공지능(AI)-스타트업 세미나’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인천지역을 기반으로 한 국내 AI 및 4차 산업 우수 스타트업을 발굴, AI기술 접목을 통한 사업 다각화 등 신사업 창출을 돕기 위한 자리다.
 

서울대학교 NCIA Lab 곽지훈 박사는 이날 ‘딥러닝 개요 및 활용사례’를 주제로 한 강연에서 AI 스타트업의 트렌드를 폭넓게 소개할 예정이다.
 

㈜에이아이네이션 이상은 부사장은 ‘AI비즈니스 모델을 통한 기업 AI 혁신’을 주제로 스타트업의 AI 개발 전략과 비즈니스모델(BM) 밸류업(가치 제고) 방안 등을 모색하는 강연을 한다.
 

이어 ‘인천 AI-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지원 프로그램’에 대한 안내가 진행된다. 이 프로그램은 기업과 서울대 NCIA와의 AI 기술매칭 및 전문 액셀러레이터사 ㈜테라벤처스와의 기업설명회(IR) 데모데이 개최를 통한 투자유치 기회 등을 제공하는 사업이다.
 

세미나 참여 신청은 기업지원정보제공 사이트 비즈오케이(www.bizok.incheon.go.kr) 또는 이메일(jason_kim@itp.or.kr)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비즈오케이를 참조하거나 인천TP 창업지원센터(032-250-2161)로 문의하면 된다.
 

인천TP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AI 기술을 활용하려는 창업자들을 돕기 위한 자리”라며 “인천지역 4차 산업 기반 스타트업 창업 및 스케일업(Scale-Up)이 성공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AI 허브센터를 구축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