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인천시, 2024년 가족센터 워크숍 개최
인천광역시교육청, 2024 교육활동보호 현장...
인천병무지청, 성실복무 사회복무요원 표창
인천 중구, 김지선·김미경과 함께한 ‘명...

인천테크노파크, SW 기술인력양성 교육 수강생 모집

등록일 2020년06월10일 21시56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인천테크노파크는 오는 29일까지 ‘플랫폼 서비스 사업화 소프트웨어(SW) 기술인력양성 교육’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교육과정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인천시가 지원하는 SW융합클러스터 2.0 사업의 하나로, 4차 산업혁명 핵심기술인 빅데이터와 인공지능(AI) 전문 인력 양성 및 취업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교육은 ‘빅데이터 분석 실무인재 양성’과 ‘인공지능(AI) 실무인재 양성’ 등 2개 과정으로 모집정원은 각각 20명씩이다. 교재를 포함한 교육비는 무료다.
 

빅데이터는 R 문법 기초부터 하둡시스템 및 빅데이터 플랫폼 설계 등 AI는 머신러닝 및 딥러닝 개요, 인공지능 모바일 사물인터넷(IoT) 등 실전 서비스 개발을 위한 실습 및 실무 맞춤형 교육으로 각각 진행된다.
 

이번 교육은 내달 15일부터 인천글로벌캠퍼스 SW융합센터 세미나실 등에서 실시되며, 코로나19 확산 시 비대면(온라인) 교육으로 대체된다.
 

교육 대상은 SW융합 분야에 취업을 원하는 인천 거주 구직자 및 졸업예정자로 온라인(www.onoffmix.com/event/216409)을 통해 신청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인천TP SW융합클러스터 송도센터(032-714-9822) 또는 마루한사회적협동조합(070-4001-6409)으로 문의하면 된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