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가천문화재단, 제8회 과거시험 시상식 개최
인천 서구, 겨울철 설해 대비 도로 제설을 ...
인천 중구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부모 집단...
강화군, 겨울철 도로 제설작업 준비 완료

인천교통공사, ‘고객만족경영 심의위원회’ 개최

등록일 2024년07월29일 19시41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인천교통공사(사장 김성완)는 내·외부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제2회 고객만족경영 심의위원회’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공사는 고객만족경영 실현을 위해 시민들의 다양한 서비스 개선의견을 수렴할 수 있도록 시민단체, 장애인단체 등 서비스 분야별 외부위원 3인을 고객만족경영 심의위원으로 신규 위촉하였다.

 

신규 위촉된 외부위원들은 내부위원들과 함께 고객만족경영 심의위원회에 참석해 2024년 상반기 동안 고객만족 제고를 위해 추진한 안전 최우선 , 고객과의 약속 준수 철저 , 쾌적한 교통 환경 조성 , 고객의견 경영 반영 , 사회공헌 ESG경영 실천 등 고객서비스헌장 5개 부문 42개 항목에 대한 이행 결과를 심의·의결했다.

 

공사 김성완 사장은 “고객의 마음을 먼저 읽고 기대에 부응코자 고객을 대표하는 새로운 위원들을 모신 만큼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우리 공사의 교통시설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시민들에게 더욱 사랑받는 종합교통공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