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인천 부평구, ‘북한이탈주민지원 지역협의...
인천교통공사, 사내 디지털인재 ‘DT과제해...
인천 연수구, 노인일자리 참여자 통합 문화...
인천병무지청, 부천공업고등학교에서 각 군...

인천 중구청소년수련관 농구교실‘버저비터’참가자 모집

등록일 2022년05월06일 21시3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원문희)에서 운영하는 중구청소년수련관이 청소년 농구교실‘버저비터’참가자를 오는 13일까지 모집한다.

 

중구청소년수련관은 5월 시범운영 기간에 맞춰 20명의 농구 교실 참가자를 모집해 농구 기술 습득 및 체력향상 활동을 진행한다.

 

이번 농구 교실은 8~10세, 11~13세로 분반되어 또래 관계 형성을 도모하고 연령별 활동을 통해 안전한 프로그램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중구청소년수련관 농구교실에 참여하게 되면 신체 활동 뿐만 아니라 수련관에서 개최되는 농구대회에 참가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모집 대상은 인천 중구 관내 거주 및 재학중인 청소년(8세~13세)이며, 학교 밖 청소년도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 방법은 공단 홈페이지에 게시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해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거나 홍보 포스터에 포함되어있는 QR코드로 신청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https://www.icjgss.or.kr)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청소년수련관 청소년팀(032-850-1494)으로 문의하면 된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