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강화군, 인‧허가 관계자 간담회 개최
인천교통공사 노사, 13개 도급역 직원 자회...
박병석 국회의장, 우즈벡 대통령 만나 양국...
인천 남동구의회 사회도시위원회, 남촌동 ...

인천 미추홀구, 식목일 맞아 곳곳에서 나무·꽃심기

등록일 2021년04월06일 23시04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인천 미추홀구(구청장 김정식)는 제76회 식목일을 맞아 지난 5일과 6일 구청과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나무와 꽃심기가 이어졌다.

 

구는 주민 90여명과 직원이 참여해 주안8동 미추홀구도시농업지원센터 일원에서 산수유 2600그루 등 꽃과 나무를 심었다.

 

주안3동 주민자치회도 6일 주안3동 공영주차장 주변 공한지와 인근 도로변 화분에 팬지, 비올라 등 봄꽃 800그루를 심었다.


안광순 주안3동 주민자치회장은 “앞으로도 도시미관 개선을 위해 주안3동 주민자치회가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문학동 주민자치회도 문학산 진입로 옆 산비탈 기슭 100㎡를 개간하고 영산홍 묘목 1000그루를 심었다.


이곳은 등산객 등이 버린 쓰레기로 몸살, 대대적인 민관합동 정비를 실시하기도 했다.

 

도화1동 행정복지센터도 통장자율회 등이 참여해 수봉산 인근 산책로 등에 영산홍 800그루, 황매화 800그루, 금계국 등 2000여 그루를 심었다.

 

숭의4동 행정복지센터도 주민자치회와 통장자율회, 새마을부녀회 등이 참여해 쓰레기 무단투기 지역에 꽃을 심는 행사를 열었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