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강화군, 인‧허가 관계자 간담회 개최
인천교통공사 노사, 13개 도급역 직원 자회...
박병석 국회의장, 우즈벡 대통령 만나 양국...
인천 남동구의회 사회도시위원회, 남촌동 ...

인천테크노파크, 중소기업 근로자 기숙사 임차료 지원

등록일 2021년03월31일 23시16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인천테크노파크(인천TP)는 인천시와 함께 중소기업 근로자의 기숙사 임차료를 지원한다고 31일 밝혔다.

 

중소기업 근로자들의 주거·생활 안정 등을 돕기 위한 이 사업은 한 기업에 많게는 5명까지(인천시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은 7명), 1년 동안 근로자 한 명에 월 최고 20만 원씩 기숙사 임차료를 지원한다.

 

지원 대상은 기업이 계약한 임대(월세) 기숙사에 입사 1년이 지나지 않은 신규 취업자가 살고 있는 제조 및 지식서비스업 기업이다.

 

인천TP는 오는 6월 30일까지 기업지원정보제공 사이트 비즈오케이(http://bizok.incheon.go.kr)를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 접수한다.

 

자세한 내용은 인천TP 홈페이지(www.itp.or.kr)를 참조하거나, 인천TP 취업지원센터(032-725-3033, 3035)로 문의하면 된다.

 

인천TP 관계자는 “중소기업의 근로자 주거환경개선을 돕기 위한 사업”이라며 “근로자의 장기 재직 유도 등 중소기업의 인력 확보 기반 형성에 적잖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