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인천 부평구, 2024년 제1차 청년창업 재정...
정기수 인천중부소방서장, 봄철 화재 대비 ...
인천 동구, 해빙기 가스시설 지도 점검 실...
인천 연수구, 직원들의 번뜩이는 아이디어 ...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 온라인 육아 퀴즈쇼 개최

등록일 2021년03월08일 22시38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회장 김강열)는 브라운(BRAUN) 후원으로 예비엄마와 육아맘들을 응원하기 위해 ‘브라운과 함께 하는 육아 퀴즈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오는 12일 오후 1시 줌(Zoom)과 유튜브(YouTube)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하며, 육아 시 알아둬야 할 건강 상식과 체온을 바탕으로 문제를 출제한다.

 

최종 수상자에게는 최대 50만원의 상품권이 증정되며, 생방송시청자를 대상으로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 정신숙 본부장은 "이번 퀴즈쇼를 통해 육아상식을 다시 한번 점검하고, 올바른 체온 측정법에 대해 배우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브라운이 진행하고 있는 ‘TMTM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TMTM은 ‘The Moment That Matters’의 줄임말로 엄마와  아이에게 중요한 순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아이가 아픈 순간에 올바른 방법으로 정확하게 체온을 재는 것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캠페인이다.

 

 ‘브라운과 함께하는 온라인 육아 퀴즈쇼’에 대한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참가 신청은 더하트컴퍼니 카카오톡 채널에서 가능하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