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인천병무지청, 부천공업고등학교에서 각 군...
인천 서구, 집단급식소 식품위생 전수 점검...
인천 중구, 용유·무의지역 ‘건강충전 행...
인천 부평구청소년수련관, 2024 별자리캠프...

인천교통공사, 국민연금공단과 업무협약 체결

등록일 2021년02월25일 23시24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인천교통공사(사장 정희윤)는 25일 국민연금공단 중앙노후준비지원센터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공사 퇴직예정 직원들에게 안정된 노후준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노후준비 필요성에 대한 홍보 활동 전개 등 양 기관의 공동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체결되었다.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공사 재취업서비스 교육 및 공단 노후준비 서비스 사업, 국민의 노후준비 지원을 위한 공동사업 활성화 및 홍보,기타 양 기관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업에 대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공사 정희윤 사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퇴직을 앞둔 직원 외50세 이상의 직원들에게도 체계적인 노후준비 지원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직원들이 은퇴 후 행복한 인생 2막을 설계하는 데 실질적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국민연금공단은 노후준비지원법에 따라 2015년부터 노후준비 전문 인력을 통해 국민의 안전하고 편안한 노후준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2020년까지 약 425만 명이 교육을 받았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