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인천서구가족센터, 중장년 1인가구 동아리 ...
옹진군, 제9기 옹진군농업대학 입학식 개최
봉화군 법전면, 봄철 산불예방 릴레이 캠페...
강화군, 2024년도 주요 핵심사업 중간점검

인천테크노파크, 중소기업의 러시아 기술교류 지원

등록일 2021년02월24일 22시45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인천테크노파크(인천TP)는 중소기업의 경쟁력 향상을 돕기 위해 러시아 우수 연구기관 및 기업과의 기술교류를 지원한다고 24일 밝혔다.

 

인천TP는 내달 19일까지 ‘중소기업 러시아 기술교류단(온라인) 지원사업’에 참여할 인천지역 중소(제조)기업을 모집한다.

 

인천TP는 공모를 통해 10개 안팎의 기업을 선정, 러시아 대학·연구기관의 우수·원천기술 교류 기반 마련 및 러시아 우수기업과의 교류를 통한 시장진출 상담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인천TP는 러시아 기술교류 온라인 세미나를 통해 러시아 우수 연구기관 및 기업의 선진기술을 소개하고 기술연계 연구·개발(R&D) 및 인증 지원에 나선다.

 

또한, 러시아 기술교류 및 시장진출 관련 컨설팅, 기술교류 매칭 및 온라인 일대일 기술교류 지원 등 사업화 협력을 돕는다.

 

지원 신청은 기업지원정보제공 사이트 비즈오케이(https://bizok.incheon.go.kr)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비즈오케이 또는 인천TP 홈페이지(www.itp.or.kr)를 참조하거나, 인천TP 기업지원센터(032-260-0617)로 문의하면 된다

 

인천TP 관계자는 “해외 기술교류 역량이 부족한 중소기업의 글로벌 기술경쟁력 향상을 돕기 위한 사업”이라며 “코로나19로 대면 교류가 어려운 기업의 해외 기술교류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