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동행복권, 로또 1116회 1등 당첨번호 15, 1...
인천 서구, 2024년 공중위생서비스 평가 실...
인천시, 노후·고위험 시설 590개소 집중안...
인천서구가족센터, 중장년 1인가구 동아리 ...

인천 남동구, 국정평가 추진 및 외부재원 확보 유공 공무원 표창 수여

등록일 2021년01월15일 20시14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인천시 남동구는 15일 오전 구청장 집무실에서 ‘2020년 국정평가 추진 및 외부재원 확보’ 유공 공무원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이번 수여식은 효율적인 국정시책 업무 수행과 주요 공모사업 신청을 통해  외부재원 확보에 기여한 공로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했다.

 

표창을 받은 유공 공무원은 국정평가 부문 공원녹지과 지우찬, 소통협력담당관 신희자, 토지정보과 김연식, 안전총괄과 조용근 등 4명과 외부재원확보 부문, 안전총괄과 김동일, 서창2동 최정아, 공영개발과 허성모, 생활경제과 유효성, 청소행정과 문기상 등 총 9명이다.

 

남동구는 지난해 국정시책 군구평가에서 특별상을 수상했고, 외부재원 확보를 위해 62건의 공모사업을 신청해 54건 총 37억 원 사업비를 확보했다.

 

또한, 효율적인 업무추진과 다변화되는 행정수요에 대비하고자 각종 혁신과제를 적극 도입해 2020 주민생활 혁신챔피언, 지자체 혁신평가 우수기관에 선정된 바 있다.

 

이강호 남동구청장은 “코로나19 상황에도 맡은 바 업무를 적극적으로 수행하며 성과를 창출한 수상자들에 박수를 보낸다.”며 올해도 구민이 공감하고 체감할 수 있도록 책임 있는 적극행정을 통해 외부재원을 확보하는데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