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인천광역시교육청, 인천형 직업교육 혁신지...
인천 부평구보건소, 청천초등학교에서 등굣...
인천 부평구, ‘북한이탈주민지원 지역협의...
인천교통공사, 사내 디지털인재 ‘DT과제해...

인천 남동구 평생학습관, 17일 온라인 특강 개최...참여자 모집

등록일 2020년12월11일 23시0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인천시 남동구 평생학습관이 오는 17일 온라인‘오픈 특강’과 ‘명사초청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구민의 학습 공백을 막고 지속적인 평생교육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오픈특강은 ‘내 손 안의 작은 목공소’등 5개 과정이 실시간 화상강의(Zoom) 쌍방향 소통 교육으로 운영되며, 명사초청 아카데미는 ‘알쓸신잡3’ 등에 출연한 물리학자 김상욱 교수를 초청해‘코로나 시대, 변하지 않는 것에 대하여’라는 주제로 남동TV YouTube 실시간 생중계로 진행 될 예정이다.
 

남동구민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사전 접수자에 한해 강연 당일 URL 안내 문자를 발송할 계획이다. 
 

교육 접수는 남동구평생학습관 홈페이지(http://www.namdong.go.kr/lll) 수강신청에서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화(032-453-6056)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남동구 평생학습관 관계자는“올해 우리 구는 평생학습도시 지정 10년을 맞았다. 앞으로도 남동구민 누구나 생활 속 밀접한 장소에서 학습이 지속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지속적인 온라인 교육 운영 서비스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