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인천병무지청, 연세검단치과와 병역명문가 ...
인천 서구문화재단, 공연으로 만나는 프랑...
인천 서구, ‘결핵ZERO!’ 결핵 예방 캠페...
인천 연수구, 음식점 경영 컨설팅 서비스 ...

강화군, 복합커뮤니티센터 건립 기공식 개최

등록일 2020년11월25일 21시29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강화군(군수 유천호)이 특수상황지역개발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해 왔던 '강화군 복합커뮤니티센터 건립 사업'이 25일 강화읍 공사현장에서 기공식을 갖고 본격적인 사업에 들어갔다.
 

복합커뮤니티센터는 강화읍 남산리 213-2 일원에 내년 12월 준공을 목표로 사업비 199억 원을 투입해 대지면적 1,744㎡에 연면적 8,968㎡(지하 2층, 지상 6층)의 규모로 건립된다.
주요 시설로는 어린이실내놀이시설, 도시재생센터, 여성복지회관, 장난감대여소, 다목적홀, 장병휴게실 등이 조성된다. 또한, 별도의 사업비 45억 원으로 센터 공영주차장 123면을 조성해 주민들의 접근성을 향상할 방침이다.
 

복합커뮤니티센터가 준공되면 어린이와 부모가 함께 힐링하며 즐길 수 있는 가족복지 수요를 충족하고, 지역 주민의 문화향유와 공동체 회복을 위한 커뮤니티 센터의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기대된다.
 

유천호 군수는 “모든 계층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복합커뮤니티센터를 통해 문화복지 향상은 물론 지역주민 간 소통과 교류의 중심이자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라며 “모든 군민이 문화복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을 지속적으로 확충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