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인천 부평구, 2024년 제1차 청년창업 재정...
정기수 인천중부소방서장, 봄철 화재 대비 ...
인천 동구, 해빙기 가스시설 지도 점검 실...
인천 연수구, 직원들의 번뜩이는 아이디어 ...

인천콘텐츠코리아랩, ‘콘텐츠 미식회’ 개최

등록일 2020년11월17일 21시29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인천테크노파크(인천TP)가 운영하는 인천콘텐츠코리아랩은 오는 19일과 26일 이틀에 걸쳐 ‘콘텐츠 미식회’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콘텐츠 미식회’는 콘서트, 전시, 체험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문화콘텐츠에 대한 시민들의 갈증을 해소하고, 창작자와의 소통의 시간을 갖는 프로그램이다.
 
‘실시간 고민 상담 라디오’를 주제로 이틀 동안 오후 7시부터 각각 한 시간씩 온라인으로 진행될 이번 행사에는 유튜버 ‘오마르’와 ‘희렌최’가 출연한다.
 

19일에는 56만 구독자를 보유한 ‘오마르’가 고민 상담자로 나선다. 래퍼 출신인 그는 유튜브 채널 ‘오마르의 삶’에 인간관계, 진로, 연인 등 삶과 관련한 자신만의 소신을 담은 영상을 올려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26일에는 구독자가 33만 명인 유튜브 채널 ‘희렌최널’을 운영하는 희렌최가 진행을 맡는다. 경인방송 iFM DJ와 카카오M 뉴미디어 제작팀 PD, SBS 팟캐스트 미스테리곡 DJ 등 다양한 이력을 가진 그는 이날 사회생활에 필요한 소통 방법 등을 공유한다.
 

인천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www.inckl.or.kr)를 통해 참여 신청을 하면 누구나 유튜브 스트리밍 접속 주소를 받아 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인천콘텐츠코리아랩(032-876-6428) 또는 이메일(inckl2020@gmail.com)로 문의하면 된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