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인천 부평소방서, 김호민 소방장 ‘제1회 ...
인천 부평구, 기후변화체험관 생태축 연결...
인천 남동구의회, 행정 최일선 동 행정복지...
인천시, 미세먼지 계절관리제 강력 시행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 성북‘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개최, 수상작 선정

등록일 2020년10월26일 22시52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회장 황연옥)는 성북구와 함께 성북 어린이(4세~7세) 그림그리기 대회를 개최하고 26일 수상자를 선정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으로 진행된 이번 대회는, ‘코로나 속에서도 행복한 우리가족’을 주제로 18일간 143편을 접수받아, 이 중 21편을 수상작으로 뽑았다.

대상 1명, 최우수상 2명, 우수상 3명, 장려상 5명, 입선 10편 이다.
 

대상은 ‣‘코로나에도 윷놀이로 즐거운 우리가족’(이우찬,7세)이 선정됐다.

엄마 서현정씨는 “어린이집에서 대회가 있다는 것을 공지 받고, 주제를 고민하던 중, 우찬이가 정말 좋아하는 윷놀이하는 모습을 그리고 싶다”고 해서 출품했는데 “구청장님 상장까지 받게 되어 가족 모두 너무 기쁘다“고 전했다.


손영희 성북구 출산다문화지원팀장은 “대상 작품이 추석 명절에 전통놀이로 행복한 가정의 모습이, 얼굴표정에서 잘 드러났다” 고 심사했다.
 

시상식은 간소화하여 다음달 4일 성북구청장실에서 열리며,  수상작은 구청과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만날 수 있다.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 정신숙 본부장은 “온라인으로 진행한 이번 그림그리기 대회를 통해 가족 간의 행복한 모습이 코로나로 위축되지 않고, 오히려 함께 이겨내는 모습을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대회가 되었다”고 밝혔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