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인천탁주제조제1공장, 미추홀구청에 쌀65포...
인천시, 올해 7,000톤 해양쓰레기 수거 목...
인천시, 경인아라뱃길에 자살예방 난간 설...
인천시 ‘졸업앨범 속 인천풍경’전시 개최

인천테크노파크, SW융합기업 중국·베트남 진출 지원

등록일 2020년08월05일 22시26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인천테크노파크(인천TP)는 인천시와 함께 오는 14일까지 ‘스케일 업(Scale-up) 인천, 글로벌 현지화 지원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인천지역 중소기업의 중국과 베트남 시장진출 및 안정적인 정착을 지원하는 이번 사업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된다.
 

모집 대상은 중국과 베트남 현지에서 유통 가능한 제품 및 서비스를 보유한 인천지역 소프트웨어(SW) 융합기업이다.
 

인천TP는 중국과 베트남에 진출하려는 기업을 각각 10개씩 선정해 연말까지 ‘현지 시장 교육 및 멘토링’, ‘시장 조사 및 진단’, ‘진출전략 수립’, ‘해외 진출 및 마케팅 지원’ 등 4단계로 구성된 체계적인 해외 진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인천TP는 기업들이 국내에서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사업을 통해 해외 진출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현지 전문 멘토와의 화상 멘토링 지원 등을 강화한다. 현지 벤처투자자, 유통사 및 바이어 등과의 온라인 비즈니스 미팅을 통한 바이어 매칭과 투자유치 등도 함께 지원한다.
 

또한, 기업들이 향후 중국과 베트남 시장에 확실히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수출지원 프로그램인 글로벌 마케터 연계 지원사업과 해외 인증 및 특허 취득 등도 도울 예정이다.
 

지원신청은 BI-Plex 홈페이지(www.biplex.or.kr)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인천TP 홈페이지(www.itp.or.kr)를 참조하거나, 인천TP SW융합센터(032-714-9812~3)로 문의하면 된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