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인천 부평구, 2024년 제1차 청년창업 재정...
정기수 인천중부소방서장, 봄철 화재 대비 ...
인천 동구, 해빙기 가스시설 지도 점검 실...
인천 연수구, 직원들의 번뜩이는 아이디어 ...

인천병무지청, 시흥.안산지역 병역지정업체 온라인 채용박람회 개최

등록일 2020년08월04일 21시22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인천병무지청(청장 김용진)은 8월 1일부터 31일까지 시흥, 안산지역 '2020년 보충역 산업기능요원 온라인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인천병무지청, 한국산업단지공단 시화지사, 시흥시청이 공동으로 추진하는 행사로 시흥·안산지역의 병역지정업체가 참여하며, 관심이 있는 사회복무요원 소집대상자는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매년 오프라인으로 실시하던 채용박람회를 올해는 코로나19 지역감염 확산 예방을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하게 되었으며, 산업단지 일자리 매칭시스템(KICOX JOB)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산업기능요원 복무를 희망하는 사회복무요원 소집대상자는 산업단지 일자리 매칭시스템(KICOX JOB)에 이력서를 등록하고 희망 업체에 직접 입사지원을 할 수 있으며, 전문 잡 매칭 컨설턴트의 상담을 통해 맞춤형 서비스와 최신 취업정보를 제공받을 수도 있다.
 

인천병무지청 관계자는 “본 행사가 청년들의 병역 및 취업 고민을 동시에 해결해 주고, 더 나아가 미래설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므로 병역이행을 앞두고 있는 사회복무요원 소집대상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 고 전했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