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인천복지재단, 시민복지교육으로 인복시민...
인천항만공사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회...
인천 중구문화회관, 8월 다양한 문화 공연 ...
강화군, 2020 인구주택총조사 조사요원 모...

옹진군, 연평도안보교육장 제한적 운영 재개

등록일 2020년07월30일 22시35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옹진군(군수 장정민)은 지난 28일부터 코로나19로 인해 약 5개월간 운영을 중단했던 연평도안보교육장 운영을 재개했다.
 

연평도안보교육장은 지난 2월 25일 코로나19 감염병 위기 경보 단계가 격상(경계→심각)됨에 따라 방문객 및 지역사회 안전을 위해 연평평화안보수련원과 동시에 운영을 잠정 중단한 바 있다. 연평평화안보수련원은 고위험도 시설로 분류되어 감염병 위기경보가 격하되기 전까지는 운영이 계속 중단될 예정이다.
 

연평도안보교육장은 코로나19의 안정화로 시설이 정상운영되기 전까지는 사전예약을 통해 1일 관람 단체수와 인원을 제한적으로 운영하고 자세한 사항은 옹진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시설 방문객들은 마스크를 착용하여야하며 QR코드 전자출입명부를 작성한 후 열체크를 마치면 입장이 가능하다. 각각의 관람시설마다 거리유지를 위한 안내문이 부착되어 있고 시설 곳곳에 손소독제가 비치되어 있다.
 

연평도안보교육장 관계자들은 “시설의 방역작업을 철저히 실시하겠다.”라며,  “관람객들께서도 생활 속 거리두기에 적극 협조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