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인천 부평구, ‘북한이탈주민지원 지역협의...
인천교통공사, 사내 디지털인재 ‘DT과제해...
인천 연수구, 노인일자리 참여자 통합 문화...
인천병무지청, 부천공업고등학교에서 각 군...

인천테크노파크, e스포츠 마케팅 전문가 양성교육 수강생 모집

등록일 2020년07월27일 23시12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인천테크노파크(인천TP)는 인천시와 함께 e스포츠 마케팅 전문가 양성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뉴슼카페]인천TP는 내달 8일부터 부평테크시티(부평구 부평대로 293) 9층 인천콘텐츠기업지원센터 다목적홀에서 5주 과정의 e스포츠 마케팅 전문가 양성 교육을 벌인다.

이번 교육과정은 게임 콘텐츠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 e스포츠 구단 운영 및 e스포츠 인플루언서 분석, e스포츠 대회 운영 등 e스포츠와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분야를 함께 다룬다.
 

강의는 e스포츠 산업 현장에서 많은 경험을 쌓은 온라인게임 개발사, 게임 제작사, 멀티 채널 네트워크(MCN) 전문회사 실무진이 맡아서 진행한다.
 

교육정원은 20명으로, 선착순모집이다. e스포츠에 관심 있는 인천 시민 누구나 내달 3일까지 온라인 (https://forms.gle/Ef57JPY6CrHe9kw29)을 통해 신청·접수하면 된다. 교육비는 무료다.
 

자세한 내용은 인천TP 홈페이지(www.itp.or.kr)를 참조하거나 이메일( esportsmaster01@gmail.com)로 문의하면 된다.
 

인천TP 관계자는 “e스포츠는 단순한 여가·오락을 넘어 신성장산업으로 급성장을 거듭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인천시와 함께 전문인력 양성 및 e스포츠 게임구단 지원, 게임 캠프, e스포츠 대회 등 게임 산업 발전을 이끌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