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인천시청 편의점, 어르신들과 함께‘GS25 ...
인천 미추홀구, 영유아 대상 ‘아이사랑꿈...
봉화군 보건소, 치매보듬마을‘치매파트너 ...
인천 서구의회, 제266회 임시회 개회

인천테크노파크, 녹색기후산업기업 국제전시회 참가 지원

등록일 2020년04월05일 20시4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인천테크노파크(인천TP)는 녹색기후산업 관련 중소기업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돕기 위해 국내외에서 열리는 각종 국제전시회 참가를 지원한다고 5일 밝혔다.
 

이는 기후변화로 인한 환경문제의 해결을 위해 갈수록 까다로워지는 각국의 환경 규제에 대응하는 신기술개발 등 기업의 신산업분야 진출을 돕기 위한 지원사업이다.
 

지원대상은 친환경, 대기, 폐기물, 수질 등 녹색기후산업 분야 환경기술 및 제품을 보유한 인천지역 중소기업으로, 오는 11월 말까지 선착순으로 수시모집한다.
 

선정된 기업에는 국내외 국제전시회 부스장치와 홍보비 등 참가비를 많게는 1천만 원까지 지원할 예정이다.
 

지원신청은 인천TP 홈페이지(www.itp.or.kr)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인천TP 녹색산업센터(032-250-0843)로 문의하면 된다.
 

인천TP 관계자는 “기후변화로 인한 환경문제 해결을 위한 기업의 신산업분야 진출 확산을 돕는 사업”이라며 “국내외 홍보 및 마케팅 지원 등을 통해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와 글로벌 사업화에 적잖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임화순 (limhwaso@daum.net)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