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인천중부소방서, 태양광 점등형 소화전 위...
인천 계양구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우리, ...
대한체육회, 체육계열 학교 및 학교운동부 ...
인천 동구 ‘방구석 콘서트’개최… 구 유...

인천테크노파크, SW융합기업 글로벌 진출 촉진을 위한 맞춤형 지원

등록일 2020년03월25일 23시11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인천테크노파크(인천TP)는 소프트웨어(SW)융합기업의 해외시장 진출을 돕기 위해 ‘글로벌 맞춤형 지원사업’을 벌인다고 25일 밝혔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천시와 함께 추진하는 이 사업은 데이터, 네트워크, 인공지능(AI) 기반의 SW융합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 개발 등에 들어가는 사업화 자금을 지원한다.
 

아울러 전문 창업기획자(액셀러레이터)와 연결해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글로벌 코디네이팅, 멘토링, 투자유치 등의 맞춤형 육성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지원대상은 인천에 본사를 둔 SW융합기업이다. 협약 후 한 달 안에 사업장을 인천으로 이전할 다른 지역 기업도 가능하다.
 

인천TP는 12개 안팎의 기업을 선정, 한 기업에 많게는 3천만 원까지 제품개발비, 재료비, 인건비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지원 신청은 내달 3일까지 인천SW융합클러스터 홈페이지(www.biplex.or.kr)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인천TP 홈페이지(www.itp.or.kr)를 참조하거나, 인천TP SW융합센터(032-714-9841)로 문의하면 된다.
 

인천TP 관계자는 “기업의 니즈에 맞는 맞춤형 지원을 벌일 계획”이라며 “인천지역 SW융합기업의 글로벌 진출이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홍성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