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인천 서구, 2024년 공중위생서비스 평가 실...
인천시, 노후·고위험 시설 590개소 집중안...
인천서구가족센터, 중장년 1인가구 동아리 ...
옹진군, 제9기 옹진군농업대학 입학식 개최

인천옹진농협과 영흥 농가주부모임, 옹진군에 마스크 기부

등록일 2020년03월17일 23시08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옹진군(군수 장정민)은 17일 오후2시 군청 소회의실에서 인천옹진농협과 영흥농가주부모임으로 부터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보건용마스크(KF94) 800매를 기부 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엔 오영철 옹진군 부군수와 박창준 인천옹진농협조합장과 양영희 영흥농가주부회장 등이 참석했다.
 

박창준 조합장은 “코로나19가 심각한 사회문제로 대두됨에 따라 마스크 품귀현상으로 어려움을 겪는 관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마스크를 기부하게 됐다”고 말했다.
 

양영희 회장은  “마스크 구입이 어려워 위험에 노출되기 쉬운 이웃들과 온정을 나누기 위해 기부에 동참하게 됐다”며 “코로나19 예방수칙 군민 홍보에도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이에 대해 오영철 부군수는 “마스크 구입이 어려운 상황에도 지역 이웃을 배려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지역 내 취약계층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환경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옹진군은 이날 전달받은 보건용마스크(KF94)를 지역 내 취약계층 중 1인가구의 만성질환자와 고령자 가구에 우선 배포할 계획이다.


 

홍성찬 (world6969@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