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인천중부소방서, 태양광 점등형 소화전 위...
인천 계양구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우리, ...
대한체육회, 체육계열 학교 및 학교운동부 ...
인천 동구 ‘방구석 콘서트’개최… 구 유...

대한체육회, 제101회 전국동계체육대회 MVP 심석희 선수

등록일 2020년03월05일 23시25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는  5일 올림픽문화센터에 위치한 대한체육회 본관에서 국내 최대 동계스포츠대회인 '제101회 전국동계체육대회' 종합시상식을 개최했다.
 

한국체육기자연맹 소속 기자단 투표로 선정하는 대회 최우수선수상(MVP)은 빙상(쇼트트랙) 심석희 선수가 수상하였다. 특히, 심석희 선수는 최우수선수상 격려금으로 받은 3백만원 전액을 대구·경북 지역의 코로나-19 피해 극복을 위해 기부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심석희 선수는 “오랜만에 참가한 전국동계체육대회에서 최우수선수상을 수상하게 되어 격려금을 의미 있는 곳에 쓰고자 하는 마음에 기부를 결정했다.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계신 대구·경북 지역 분들에게 응원의 마음이 전해지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대한체육회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 확산 방지를 위한 정부 보건당국의 집단행사 자제 요청에 따라 '제101회 전국동계체육대회' '개·폐회식을 개최하지 않고, 이번 종합시상식도 간소화하여 진행했다.

'제101회 전국동계체육대회' 종합 우승은 경기도 선수단이 차지하였고, 그 뒤를 이어 서울특별시 선수단이 종합 2위, 강원도 선수단이 종합 3위를 수상했다.

홍성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