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인천 부평구, 2024년 제1차 청년창업 재정...
정기수 인천중부소방서장, 봄철 화재 대비 ...
인천 동구, 해빙기 가스시설 지도 점검 실...
인천 연수구, 직원들의 번뜩이는 아이디어 ...

관악구의회, 송년맞이 봉사활동 실시

등록일 2019년12월23일 15시03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뉴스카페/이경문기자] 관악구 의회는 지난 20일 신림역 일대에서 송년맞이 청소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 날 봉사활동은 올해 관악구의회 마지막 회기인 제263회 정례회를 폐회하고, 오후 시간에 실시했으며, 왕정순 의장과 임춘수 부의장을 비롯한 관악구의회 의원들이 함께 했다.


공부하는 의회, 연구하는 의회를 통해 예년보다 2배 이상의 조례안 발의와 안건처리, 활발한 구정질문을 실시한 관악구의회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기에 구민을 위한 봉사자로서 구민 행복과 관악발전을 위해 일한다는 초심을 되새기며, 내년에도 더욱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펼칠 것을 다짐하기 위해 성대한 송년회 대신 뜻깊은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왕정순 의장은 “한 해 동안 관악구의회에 관심 갖고, 응원해주신 구민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낮은 자세로 구민께 힘이 되는 의정활동을 펼쳐왔다.”며 “경자년 새해에도 관악구의회 의원 모두는 지역발전과 구민 복리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경문 (kyongmun2@hanmail.net)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